배드민턴채 만들기

Junghee Woo
배드민턴채 만들기

배드민턴채 만들기

코로나로 인해서 일주일째 어린이집을 가지 못해 집에서 보내야 하는 시간들이 많아지고. 겨울이라서 밖은 춥고. 따뜻하면 미세먼지로 밖에 못나가고. 그래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체육놀이를 검색해 봤습니다. 소음도 없고 준비물이 별로 필요 없는! 배드민턴채 만들기를 찾았답니다.

준비물로는 집에 있는 옷걸이와 스타킹으로 배드민턴채를 만들었습니다~ 방법은 아주 쉽답니다. 일단 사진에서처럼 옷걸이를 길게 누르고 스타킹을 끼웁니다. 스타킹은 늘어나야 탄력이 좋기에 발목까지 오는 스타킹으로 구입했습니다. 옷걸이에 스타킹 끼우고 네모 형태로 늘려주기만 하면 끝이랍니다. 싸인펜으로 표정을 그려도 좋습니다. 그림을 그려도 좋구요. 저희는 웃는 표정과 우는 표정을 그렸답니다. 손잡이 부분에는 철사로 인해 아이가 다칠까봐 걱정되어서 청테이프를 사용해서 감았습니다.

워낙 활동적인 놀이를 좋아해서 아이가 아주 재미있어 했답니다! 놀이를할때에는 크게 분 풍선을 사용해서 놀이를 하는게 가장 활동량도 많고 좋답니다. 그 외에도 올린 사진에서처럼 골프공을 사용해서 골프치는 흉내도 내봤습니다. ^^

가정에서 아이와 둘이서 할 수 있는 활동으로는 아주 좋습니다. 큰 아이들은 맣이 만들어서 두세명씩 짝지어서 네트를 걸어놓고 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Author:
배드민턴채 만들기
February 9, 2021
+25Vote! Vote!
Comments:
Comments: 0.
Register to view comments